어느 곳에 나 많은 양식이 사용 됩니다. 개인간 계약서를 사용하거나, 사무업무에서 항상 작성하고 서명해야하는 양식이 있습니다. 대학에 진학하면서 부터 학업과 교내 서비스 이용시 필요로 하는 다양한 형태의 레포트와 문서들이 있습니다. 교수, 인사과 에서 서명을 받기 위해 출력된 양식지를 들고 건물과 복도를 오르 내리는 학생들을 보는 것은 주기적인 행사와 같았습니다. 이것은 졸업 후 직장과 사회 생활을 하면서 더욱 많은 문서들을 들고 다녀야 했습니다. 그리고, 우리 모두는 그런 경험을 갖고 있습니다.
재미 있는 것은, 이미 오래 전 부터 컴퓨터로 작성해 프린터로 출력한 종이 문서를 사용 했다는 것입니다.
여기서 생각해 봐야 할 것은, 최초의 문서는 컴퓨터로 작성된 디지털 문서라는 점입니다.

최근에는  Adobe Document Cloud의 일부인 Adobe Sign  Adobe Acrobat을 사용하여 웹 사이트에서 정적 PDF를 대화 형 양식으로 변환하는 데 도움을주고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사용자가 웹 사이트로 바로 이동하여 양식을 작성하고 자동으로 제출할 수 있습니다.
프린터로 출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작업을보다 쉽게하기 위해 Adobe InDesign에서 만든 디자인 레이아웃에 양식 필드를 직접 작성하면 어떻게 될까요? 이렇게하면 모든 디자인 업데이트에 Adobe Sign에 대한 모든 대화 형 기능이 이미 설정 됩니다.

 

시작하기 전에 이것이 폼을 만들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아니라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텍스트 태그 를 사용하여 Adobe Acrobat , Microsoft Word 및 기타 모든 종류의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그러나 Adobe InDesign은 디자이너가 만든 양식이 많을 때 유용합니다.

전제 조건

  • 어도비 인디자인
  • Adobe Sign Business 또는 Enterprise *

* InDesign에서 만든 양식을 Adobe Sign 구독과 함께 계속 사용할 수 있지만 아래에 설명 된 위젯 (예 : 웹 사이트에 포함)에는 Business 또는 Enterprise 라이센스가 필요합니다.
Adobe Acrobat 라이센스를 이용시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단계 : 텍스트 태그 이해

Adobe InDesign 파일에서 Adobe Sign 대화 형 작업을 설정하기 위해 가장 먼저 알아야 할 것은 텍스트 태그 에 대해 배우는 것 입니다. 텍스트 태그 는 Adobe Sign에서 필드로 인식 할 수있는 위치, 크기, 필드 유형을 지정하기 위해 문서 내용의 어느 곳에 나 배치 할 수있는 특수하게 형식화 된 텍스트 조각입니다. Word, PDF 및 Adobe Sign에서 지원 하는 기타 형식과 같은 파일 형식 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PDF 및 InDesign 문서의 경우, 이것을 PDF 대화 형 양식 필드의 일부로 배치 할 수 있습니다.

InDesign에서는 PDF 양식을 만들거나 Adobe Sign 양식에 사용 하려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실제로 레이아웃에서 직접 대화 형 PDF 필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어도비 로그인 텍스트 태그 문서를, 에서 같은 예를 볼 수 있습니다 {{Sig_es_ : signer1 : 서명}}. 해석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Adobe Sign 텍스트 태그 분석

중괄호가있는 예는 Word 문서와 같은 텍스트 문서에 필드를 포함 할 때 표시됩니다. PDF 양식 필드에 텍스트 태그를 사용하는 경우 중괄호를 무시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필드 이름의 중괄호 안에 있는 텍스트입니다.

PDF 필드와 함께 텍스트 태그를 사용하는 경우 양식 필드 이름의 이중 중괄호를 제거하십시오.

2 단계 : Adobe InDesign에서 대화 형 양식 사용

이 테스트 문서는, 여기에서 다운로드 할 수있는 InDesign 양식으로 간단히 따라해 볼 수 있습니다.

이 문서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분야가 있습니다.

  • 이름
  • 전화
  • 이메일
  • 성별
  • 서명
  • 서명 날짜

InDesign 레이아웃에 양식 필드를 추가하는 단계입니다.

고객 이름 필드

  1. 창> 대화식> 단추 및 양식 으로 이동 하여 단추 및 양식 팔레트를여십시오.
  2. 사각형 도구를 사용하여 고객 이름 필드 영역 내에 사각형을 그립니다.
  3. 새 사각형을 선택한 상태에서 단추 및 양식 팔레트에서 다음 설정을 설정하십시오.
  • 유형 : 텍스트 필드
  • 이름 : CustomerName_es_ : signer1 : 이름
  • 이벤트 : 출시 또는 탭

이제 해당 필드를 만들었습니다. 문서를 대화 형 PDF로 내 보내면이 필드가 PDF에 표시되고 Adobe Sign으로 가져올 때 표시됩니다.

그런 다음 고객 이름 필드에 대해 진행 한 프로세스를 InDesign 레이아웃의 다른 필드와 반복하십시오. 각각에 권장되는 단추 및 양식 설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전화 번호

  • 유형 : 텍스트 필드
  • 이름 : Phone_es_ : signer1 : phone
  • 이벤트 : 출시 또는 탭

이메일 필드

  • 유형 : 텍스트 필드
  • 이름 : Email_es_ : signer1 : email
  • 이벤트 : 출시 또는 탭

서명 필드

  • 유형 : 텍스트 필드
  • 이름 : Sig _es_ : signer1 : signature
  • 이벤트 : 출시 또는 탭

서명 날짜 필드

  • 유형 : 텍스트 필드
  • 이름 : Date_es_ : signer1 : date
  • 이벤트 : 출시 또는 탭

성별 라디오 버튼 필드

성별 라디오 버튼은 선택할 수있는 옵션을 생성하기 때문에 텍스트 필드와 약간 다르게 처리됩니다.

  1. 타원 도구를 사용하고 Shift 키를 누른 상태에서 라디오 버튼의 타원을 만듭니다.
  2. 타원을 선택하십시오.
  3. 버튼 및 양식 팔레트에서 다음 설정을 설정하십시오.
  • 유형 : 라디오 버튼
  • 이름 : 성별 _es_ : signer1
  • 이벤트 : 출시 또는 탭
  • 버튼 값 : 남성

여성, 말하기 안함 등의 후속 옵션에 대해 생성 한 타원을 복사하여 붙여 넣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단추 및 양식의 단추 값을 해당 값과 일치하도록 변경하십시오.

3 단계 : 양식을 PDF로 내보내기

Adobe PDF (대화식)가 선택된 Adobe InDesign의 저장 대화 상자

문서에서 모든 필드를 작성 했으므로이 파일을 대화식 PDF로 내 보내야합니다.

  1. 파일> 내보내기로 이동하십시오 .
  2. 아래 형식 을 선택 어도비 PDF (인터랙티브) .
  3. 저장을 클릭 하십시오 .
  4. 다음 대화 상자에서 내보내기를 클릭하십시오 .

4 단계 : 위젯으로 Adobe Sign에 업로드

PDF를 저장하면 이제 양식을 웹 양식으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1. 로그인 한 사용자에 어도비 로그인 비즈니스 또는 기업 계정.
    참고 : 다양한 구독 수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 하십시오 .
    평가판 또는 개발자 계정 이 필요한 경우 여기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2. 대시 보드에서 위젯 작성을 선택 하십시오 .
  3. 요청한 곳에 PDF 파일을 업로드하고 위젯 이름을 지정하십시오.
  4. 미리보기 및 위치 필드를 클릭하십시오 .
  5. 다음을 클릭하십시오 .

여기에서 Adobe Sign이 해당 필드를 인식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필드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이 좋아 보인다면 보내기를 클릭하십시오 .

이제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웹 사이트에 배치 할 수있는 URL 또는 내장 코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제 사람들은 양식을 작성할 수 있으며 종이 사본을 찾거나 문서를 다운로드하여 인쇄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보너스 : Creative Cloud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양식 필드를 표준화

CC 라이브러리에 양식 필드를 추가하여 쉽게 재사용 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유형의 필드를 사용하여 많은 양식을 디자인하거나 팀으로 작업하면서 양식 및 양식 필드를 표준화해야하는 경우 Creative Cloud 라이브러리 사용을 고려하십시오. 필드 요소 라이브러리를 만들고 팀간에 공유 할 수 있으므로 레이아웃에 필드를 추가하는 시간을 절약하고 양식 필드가 일관됩니다.

  1. Adobe InDesign을 엽니 다 .
  2.  열기 > CC Libraries
  3. 드롭 다운 목록을 클릭하고 새 라이브러리 작성…을 선택 하십시오.
  4. 새 라이브러리의 이름을 지정하고 작성을 클릭 하십시오 . 전의. 양식 필드
  5. 레이아웃에서 필드 및 관련 항목 (예 : 레이블 등)을 선택하십시오.
  6. + 부호를 클릭하고 그래픽을 선택하십시오 .

이제 양식 필드가 CC 라이브러리에 추가되었습니다. 이제 InDesign에서 새 양식을 만드는 경우 반복해서 다시 작성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CC Libraries에서 간단히 드래그 앤 드롭 할 수 있습니다. Adobe Sign에서 보고서를 사용하거나 데이터를 병합하는 경우에도 유용합니다. 이는 모든 문서에서 해당 필드의 이름이 동일함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