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obe Creative Cloud 구독 가격 할인 받는 방법

파인아트 작가와 일러스트, 디자인 등의 전공자들 시스템 관리에 있어 어려운 부분중 하나가 필요한 프로그램들에 대한 정품 라이센스, 정품 프로그램을 사용하도록 유도하는 것 입니다.
일반적인 사고에서는, 창작자라면 당연히 정품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는 것 아냐? 라고 생각 되겠지만, 상당수 창작자들은 아직 정품 프로그램 구매 경험이 없는 분들이 많습니다.
장기 보존을 위한 데이터 안정성을 위해 시스템 관리를 하다보면 이런 비정품 프로그램들로 인해 관리상 심각한 문제가 발생 하는 경우가 빈번 합니다.
새로운 솔루션 적용을 위해 그에 맞게 적용된 최신 기능을 사용해야 하지만, 비정품 프로그램 사용을 위해 5년 에서 12년 전 버전 프로그램을 사용는 환경들 에서는 환경 최적화나 데이터 안정화가 불가능해 집니다.
창작자들이 Adobe 에서 필요한 플랜은 "Creative Cloud 모든 앱" 입니다. 일반 구독 가격은 월 78,100원 입니다.
창작자들 중에는 고정 수익이 마땅치 않은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 가격이 부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창작자가 아니더라도 개인 유튜브나 일상기록용 자료를 만들기 위해 Adobe 프로그램을 필요로 하는 개인들도 마찮가지 입니다.
서두가 길었습니다. 바로 본론으로 들어 갑니다.
Adobe는 매년 연말/연초 40~50% 플랜 할인을 합니다.
할인 기간은 1년, 플랜 계약 기간도 1년 입니다. 플랜 구독 만료 알람을 맞춰 놓고 Adobe 플랜 자동 연장을 날짜에 맞춰 해지하면 1년 동안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앱 할인 가격은 현재 39,050원 입니다.

Adobe 플랜은 학생 및 교사용 할인 플랜이 따로 있습니다.
기본 가격 월 47,300원, 할인 기간에 맞춰 구독하면 1년 동안 월 21,120원 입니다.

월 21,120원은 포토샵을 월 2회만 사용해도 아깝지 않은 가격 입니다. 그런데 인디자인, 아크로벳등 모든 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다수 사용자들은 자신의 컴퓨터 OS와 프로그램 설정을 스스로 컨트롤 하지 못합니다.
프로그램 하나 때문에 수년에서 수십년 모은 자료가 한순간에 소실 될 수 있습니다.
비정품 불법프로그램을 사용하지 마시고, 할인 플랜이나 학생 교사용 플랜을 이용하시는 것이 최신 프로그램을 더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