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Adobe Camera Raw 그래픽 프로세서 GPU 설정 및 문제 해결

sotheb sotheb

0

0

사진 편집에 대한 GPU 요구 사항 

Camera Raw에서는 사진을 편집하고 Photoshop 및 Bridge의 Camera Raw 필터를 사용하는 데 GPU 지원이 필요합니다. Camera Raw에서는 GPU 지원 없이 사진 열기 및 변환을 계속 지원하지만, 모든 이미지 및 메타데이터 편집 도구는 비활성화됩니다.

시스템이 제한된 또는 전체 가속을 자동으로 지원하는 경우 추가 조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Camera Raw가 GPU에 액세스하고 있는지 확인을 참조하여 Camera Raw에서 컴퓨터의 GPU 지원을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GPU 지원이 비활성화된 경우 다음 작업을 수행하여 지원을 허용할 수 있습니다.

  • GPU 드라이버를 업그레이드합니다.
  • 컴퓨터에 GPU가 두 개 이상 있는 경우 Photoshop, Bridge 또는 After Effects를 실행할 때 보다 강력한 GPU를 사용하도록 컴퓨터의 그래픽 또는 절전 옵션을 구성해야 할 수 있습니다.
  • GPU 자체를 교체합니다.

GPU 지원이 비활성화된 경우 Camera Raw는 제한된 기능을 지원합니다. 그러한 기능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Photoshop으로 Raw 파일 및 기타 지원되는 파일 형식 열기.
  • 보기 맞추기 확대/축소에서만 설정이 있는 사진 열기 및 표시.
  • 사진을 다른 파일 형식으로 변환 및 저장(예: Raw 파일을 JPEG 또는 TIFF로 변환) 

Camera Raw의 어떤 기능이 GPU를 사용합니까?

  • GPU 가속은 세부 사항 향상, 마스킹, 렌즈 흐림 효과와 같이 ML 기반 기능이 호환되는 모든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발생하며 Camera Raw 환경설정의 제어를 받지 않습니다.
  • 표시: Camera Raw에서 디스플레이로 정보를 전송하는 방법을 최적화합니다. 이를 통해 Camera Raw의 응답 속도를 높이고 애니메이션 확대/축소(스크러비 확대/축소)와 같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편집 중 이미지 처리: 프로세스 버전 5를 사용하여 거의 모든 조정이 GPU를 통해 가속화됩니다. 예를 들어 가속을 통해 텍스처 슬라이더를 움직일 때 결과가 표시되는 속도를 향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GPU를 사용하면 Camera Raw가 4K, 5K 및 그 이상의 디스플레이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GPU 가속 이미지 처리는 2019년 8월(버전 11.4) 릴리스에 추가되었습니다.

  • 열기 및 저장: Camera Raw는 GPU를 사용하여 하나 이상의 사진을 저장할 때 사진을 이미지 파일로 렌더링하는 속도를 높입니다. Camera Raw 필터 대화 상자를 열거나 닫는 경우 Camera Raw는 GPU를 사용하여 Photoshop으로 전송하는 이미지를 렌더링합니다. 2022년 4월(버전 14.4) 릴리스에 GPU 가속 열기 및 저장이 추가되었습니다.

  • Camera Raw가 해제, 제한, 전체 중 컴퓨터에 적절한 GPU 가속 수준을 자동으로 선택합니다. 

 

다른 애플리케이션에서 Camera Raw의 GPU 설정

Photoshop의 GPU 설정이나 Bridge 환경 설정의 소프트웨어 렌더링 설정 사용 기능은 Camera Raw의 GPU 성능 설정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즉, 이는 Photoshop이나 Bridge 또는 기타 응용 프로그램에서 GPU 관련 설정을 켜거나 끌 때 Camera Raw의 GPU 관련 설정이 변경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반대로 Camera Raw의 GPU 관련 설정은 다른 연결된 응용 프로그램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Camera Raw GPU 가속의 성능을 제한할 수 있는 요인으로는 무엇이 있습니까?

  • 권장 시스템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않는 GPU, GPU 드라이버 및 운영 체제 사용.

  • Camera Raw를 사용할 때 GPU, CPU 및 메모리 리소스를 많이 사용하는 다른 프로그램. 활성 상태 보기(Mac) 및 작업 관리자(Windows)를 사용하면 Camera Raw와 리소스를 두고 경쟁하는 다른 프로그램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노트북에서의 성능은 배터리 절약 모드와 같은 컴퓨터의 전원 관리 설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GPU 가속이 주로 GPU에 의존하지만, CPU 속도 또한 이 기능의 가속 및 성능 향상에 기여합니다.
  • 추가 GPU 메모리를 사용하면 대량의 사진을 파일로 저장할 때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Camera Raw가 GPU에 액세스하고 있는지 확인

Camera Raw가 그래픽 프로세서(GPU)를 사용할 수 있는 경우 Camera Raw 환경 설정에서 그래픽 프로세서 사용이 활성화된 것입니다. Camera Raw에서 환경 설정에 액세스하려면 다음을 수행합니다.

성능 환경 설정 보기

  1. macOS에서: 

    • Photoshop에서 Photoshop > 환경 설정 > Camera Raw를 선택합니다. 
    • Bridge에서 Adobe Bridge > Camera Raw 환경 설정을 선택합니다.

    Windows 의 경우:

    • Photoshop에서 편집 > 환경 설정 > Camera Raw를 선택합니다.
    • Bridge에서 편집 > Camera Raw 환경 설정을 선택합니다.
  2. [환경 설정] 대화 상자에서 성능 탭을 선택합니다.

     
    Camera Raw 환경 설정 보기

     

성능 패널은 사용 가능한 GPU의 이름과 해당 GPU의 사용 가능한 비디오 메모리를 보여줍니다. GPU 이름 아래 Camera Raw에 있는 GPU 가속 상태가 표시됩니다. 이 정보를 볼 수 없는 경우 GPU에 새 드라이버를 설치해야 하거나 귀하의 시스템이 최소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않는 것입니다.

GPU 가속 사용자 정의

시스템이 제한 또는 전체 가속을 자동으로 지원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이 제한 가속을 자동으로 지원하는 경우 사용자 정의 옵션에서 이미지 처리에 GPU 사용을 선택하면 전체 가속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에서 가속을 지원하지 않거나 오류가 발생할 경우 가속이 자동으로 꺼질 수도 있습니다. 가속이 꺼지고 오류 메시지가 나타나면 GPU 하드웨어, 드라이버 버전 또는 운영 체제 버전이 최소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Camera Raw가 자동으로 감지되지 않는 문제가 발견되면 사용자 정의 옵션에서 GPU 가속을 끌 수 있습니다.

성능의 그래픽 프로세서 사용 필드에는 다음과 같은 옵션이 있습니다.

자동

 

사용자 정의

 

  • 자동 Camera Raw가 사용할 GPU 지원의 수준을 자동으로 결정합니다. 시스템의 하드웨어 및 운영 체제 구성을 기반으로 하며 기본 옵션입니다.
  • 사용자 정의 지원되는 옵션을 선택하여 Camera Raw에서 GPU를 사용하는 방식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 디스플레이에 GPU 사용
    • 이미지 처리에 GPU 사용(프로세스 버전 5 이상)
    • 열기 및 저장에 GPU 사용
  • 해제 Camera Raw에서 GPU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GPU 제조사 및 모델 확인

GPU 또는 비디오 어댑터의 제조사 및 모델은 Camera Raw 환경 설정 대화 상자에 표시됩니다. 이에 액세스하려면 다음을 수행하십시오.

macOS

  • Photoshop에서 Photoshop > 환경 설정 > Camera Raw를 선택합니다. 
  • In Bridge에서 Adobe Bridge > Camera Raw 환경 설정을 선택합니다.

Windows

  • Photoshop에서 편집 > 환경 설정 > Camera Raw를 선택합니다. 
  • Bridge에서 편집 > Camera Raw 환경 설정을 선택합니다.

Camera Raw 환경 설정 대화 상자에 제조사와 모델이 표시되지 않는 경우 운영 체제에서 다음을 탐색합니다.

(macOS) 왼쪽 상단에 있는 Apple 로고를 클릭하고 [이 Mac에 관하여]를 선택합니다.

(Windows) 제어판에서 [장치 관리자] > [디스플레이 어댑터]를 선택합니다.

그래픽 드라이버 업데이트

최소 시스템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경우 Camera Raw가 GPU에 액세스하지 않으면 그래픽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합니다.

macOS

그래픽 드라이버는 운영 체제 업데이트를 통해 업데이트됩니다. 시스템 환경설정 또는 App Store 업데이트를 확인하여 최신 OS 업데이트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Windows

다음 GPU 제조사 사이트에서 최신 드라이버를 직접 다운로드합니다.

  • Nvidia 드라이버
  • AMD/ATI 드라이버
  • Intel 드라이버

참고: 

중요: Windows 업데이트를 수행하더라도 그래픽 드라이버가 업데이트되는 것은 아닙니다. 카드 제조업체 웹 사이트로 직접 이동하여 드라이버 업데이트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CAMERA RAW가 GPU(그래픽 프로세서) 또는 비디오 어댑터를 두 개 이상 사용합니까?

  • Camera Raw는 현재 동시에 둘 이상의 GPU(그래픽 프로세서)를 사용하고 있지 않습니다. GPU를 두 개 사용한다고 해서 Camera Raw의 성능이 개선되는 것은 아닙니다.
  • 드라이버가 충돌하는 여러 개의 GPU는 Camera Raw에서 GPU 가속 기능과 관련된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 최적의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두 개 이상의 모니터를 하나의 GPU에 연결합니다.
  • 컴퓨터에 통합 GPU와 개별 GPU(일반적으로 노트북에서 찾을 수 있음)가 모두 있는 경우 운영 체제의 그래픽 설정 및 전원 관리 기능에서 Camera Raw에 사용할 수 있는 GPU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운영 체제 제조사의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macOS를 사용하는 경우 이 Apple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 Windows에서 특정 카드를 기본 GPU로 설정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은 카드 제조업체의 드라이버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 GPU 중 하나가 외장 GPU인 경우 Camera Raw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장치거나 아닐 수도 있습니다. Windows를 사용하는 경우 컴퓨터 제조사의 설명서 및 외장 GPU 제조사의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macOS를 사용하는 경우 다음의 Apple 설명서 Mac에서 외장 그래픽 프로세서 사용하기를 참조하십시오.
  • 개별 GPU가 두 개 이상 있는 경우 제조사와 모델이 같은지 확인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충돌 및 기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GPU를 비활성화하려면, Windows에서 장치 관리자를 사용하십시오. 장치 관리자에서 카드 이름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사용 안 함]을 선택합니다.

비디오 어댑터를 비활성화하는 Adobe Camera Raw 컨텍스트 메뉴

 

Camera Raw의 GPU 문제 해결

발생 가능한 잠재적인 문제

  • [Camera Raw] 대화 상자의 이미지 영역이 모두 파란색이거나 모두 흰색입니다.
  • 현상 슬라이더를 이동하면 이미지 밝기가 깜박이거나 색상이 예기치 않게 변경됨.
  • Camera Raw 호출 시 충돌 발생, 일반적으로 충돌이 발생하거나 작동이 멈춤, 또는 예기치 않게 속도 저하.
  • Camera Raw 환경 설정의 성능 패널에 있는 그래픽 프로세서 사용에 오류가 발생하여 그래픽 프로세서 가속 기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가 표시됨.
  • 이미지 미리 보기 및 축소판이 Windows에서 바둑판식으로 표시되거나 깨진 채로 표시됨.
  • Camera Raw가 예상한 GPU 가속 수준을 자동으로 사용하고 있지 않거나 디스플레이에 GPU 사용 또는 이미지 처리에 GPU 사용이 활성화되어 있을 것이라고 예상했지만 비활성화되어 있음.
  • 다음과 같은 오류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 "런타임 오류로 인해 GPU 가속이 나머지 세션 동안 비활성화되었습니다."
    • "런타임 오류로 인해 나머지 세션에서 GPU 가속이 제한됨으로 되돌아갔습니다."

[그래픽 프로세서 사용] 옵션 아래에 표시된 오류 메시지

 

런타임 오류
macOS의 오류 메시지

 

솔루션

다음 중 하나를 수행합니다.

  • Photoshop 및 Camera Raw 업데이트
  • 그래픽 드라이버 업데이트
  • 성능 환경 설정의 사용자 정의 설정을 사용하여 열기 및 저장에 GPU 사용을 비활성화하십시오.
  • 여전히 문제가 지속될 경우, 성능 환경 설정의 사용자 지정 설정이 사용 가능하다면 이를 사용하여 이미지 처리를 위해 GPU 사용을 비활성화하십시오.
  • 여전히 문제가 지속되면 성능 환경 설정의 사용자 지정 설정이 사용 가능하다면 이를 사용하여 디스플레이에 GPU 사용을 비활성화하십시오.
  • 타사 그래픽 가속 기능을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합니다. 타사 GPU 오버클로킹 유틸리티 및 기능은 지원되지 않음(예: Riva Tuner 및 MSI Afterburner).
  • 시스템 환경 설정(mac OS)의 에너지 절약 탭에서 자동 그래픽 전환을 비활성화합니다.
  • GPU를 더 최신의 호환 가능한 GPU로 교체합니다.
  • Camera Raw 11.3 이전 버전을 사용하는 경우 Camera Raw 환경 설정에서 그래픽 프로세서 사용을 비활성화합니다.
    • (macOS) Photoshop에서 [Photoshop] > [환경 설정] > [Camera Raw]를 선택합니다. Bridge에서 [Adobe Bridge] > [Camera Raw 환경 설정]을 선택합니다. 
    • (Windows) Photoshop에서 [편집] > [환경 설정] > [Camera Raw]를 선택합니다. Bridge에서 [편집] > [Camera Raw 환경 설정]을 선택합니다.
  • (Camera Raw 버전 11.3 이하를 사용하는 경우) Camera Raw가 Windows DirectX 또는 macOS Metal을 강제로 사용하도록 하십시오. 이를 위해 [환경 설정] > [Camera Raw]로 이동하여 GPU가 현재 OpenGL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Photoshop을 종료하고 Camera Raw GPU Config.txt 파일을 찾으십시오.
    • macOS: /Users/[사용자 이름]/Library/Application Support/Adobe/CameraRaw/GPU/Adobe Photoshop Camera Raw/Camera Raw GPU Config.txt
    • Windows: \Users\[사용자 이름]\AppData\Roaming\Adobe\CameraRaw\GPU\Adobe Photoshop Camera Raw\Camera Raw GPU Config.txt

macOS X 10.7 이상 릴리스에서는 기본적으로 사용자 보관함 폴더가 숨겨져 있습니다. 여기의 지시 사항을 사용하십시오. Camera Raw GPU Config.txt 파일을 수동으로 삭제하고 Photoshop을 재실행하십시오.

렌즈 흐림 효과와 같은 AI 기반 기능을 사용할 때 GPU 드라이버 문제 해결

(Lightroom, Lightroom Classic, Adobe Camera Raw에 적용됨)

노이즈 제거, 렌즈 흐림 효과, 마스킹과 같은 AI 기반 기능을 사용하려고 할 때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다음 문제 해결 단계를 따라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1. DisableGPUInference.txt 파일을 데스크탑에 다운로드합니다.

    macOS에서 다운로드하려면 Option 키를 누른 상태에서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Windows에서 다운로드하려면 링크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십시오.

  2. 다운로드한 파일을 다음 위치 중 하나에 배치합니다.

     
    1. Lightroom: 
      • macOS: /Users/[사용자 이름]/Library/Application Support/Adobe/CameraRaw/GPU/Adobe Lightroom
      • Windows: \Users\[사용자 이름]\AppData\Roaming\Adobe\CameraRaw\GPU\Adobe Lightroom
    2. Lightroom Classic:
      • macOS: /Users/[사용자 이름]/Library/Application Support/Adobe/CameraRaw/GPU/Adobe Photoshop Lightroom Classic 
      • Windows: \Users\[사용자 이름]\AppData\Roaming\Adobe\CameraRaw\GPU\Adobe Photoshop Lightroom Classic
    3. Adobe Camera Raw:
      • macOS: /Users/[사용자 이름]/Library/Application Support/Adobe/CameraRaw/GPU/Adobe Photoshop Camera Raw
      • Windows: \Users\[사용자 이름]\AppData\Roaming\Adobe\CameraRaw\GPU\Adobe Photoshop Camera Raw
     참고:
    • macOS에서 Library 폴더를 찾을 수 없는 경우 여기에 언급된 단계를 시도해 보십시오.
    • Windows에서는 시작 > 실행을 선택하고 %appdata%를 입력한 다음 원하는 폴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3. 종료하고 애플리케이션을 다시 실행합니다.

Camera Raw 및 Lightroom에 대한 GPU 문제 해결 단계

GPU 가속이 활성화되어 있지 않거나 예상대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음 문제 해결 가이드를 사용하여 문제를 해결합니다. 이 안내서는 macOS 및 Windows에 설치된 Camera Raw, Lightroom 및 Lightroom Classic의 다음 버전에 적용됩니다.

  • Camera Raw 11.4 이상
  • Lightroom 3.0 이상 
  • Lightroom Classic 8.4 이상 

1. 최신 버전의 Camera Raw 또는 Lightroom을 설치했는지 확인

Camera Raw 및 Lightroom의 최신 버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다음 리소스를 참조하십시오.

2. 시스템이 GPU 가속화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

Lightroom Classic 8.4 이상 및 Lightroom 3.0 이상의 경우 GPU 가속을 위한 기술 GPU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요구 사항은 Camera Raw의 요구 사항과 동일합니다.

3. 환경 설정 대화 상자 확인

Camera Raw 또는 Lightroom [환경 설정] 대화 상자를 열고 표시되는 정보를 확인합니다. GPU 가속 문제를 사용자 포럼이나 기술 지원에 보고하려면 다음 정보를 수집합니다.

  • Camera Raw 또는 Lightroom 버전 번호
  • GPU 이름
  • GPU 드라이버 버전 번호(GPU 이름 뒤에 표시되는 경우)
  • GPU RAM 크기
  • 옵션 및 선택 상태
  • 오류를 나타낼 수 있는 상태 메시지
 

Camera Raw의 [환경 설정] 대화 상자에서 중요한 정보입니다. Lightroom 보고서의 성능 환경 설정은 동일한 정보를 보고합니다. Camera Raw의 [환경 설정] 대화 상자에서 중요한 정보입니다. Lightroom 보고서의 성능 환경 설정은 동일한 정보를 보고합니다.

 

4. 자세한 로그 수집

문제를 보고하는 동안 로그를 수집하여 Adobe로 보냅니다.

경고: 

로그 파일을 수집하기 전에 앱(Bridge, Photoshop 또는 Lightroom)을 종료해야 합니다.

GPU 가속에 관련된 기록은 Camera Raw, Lightroom 및 Lightroom Classic의 경우 동일한 폴더에 기록됩니다.

버그에 대한 로그를 수집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앱을 종료합니다.
  2. 앱을 다시 실행하십시오.
  3. 문제를 재현하는 데 필요한 최소 단계 수를 수행합니다.
  4. 앱을 다시 종료합니다.
  5. 이제 로그 파일을 수집합니다.
  • Windows의 경우 로그 위치는 %APPDATA%\Adobe\CameraRaw\Logs입니다. Windows에서 이 폴더로 이동하는 단축키는 다음과 같습니다.
    1. Windows 키를 누릅니다.
    2. '실행'을 입력합니다.
    3. '%APPDATA%\Adobe\CameraRaw\Logs'를 입력합니다.

예: C:\Users\tester\AppData\Roaming\Adobe\CameraRaw\Logs

  • Mac에서 로그 위치는 ~/Library/Application Support/Adobe/CameraRaw/Logs입니다. Mac에서 이 폴더로 이동하는 단축키는 다음과 같습니다.
    1. Finder에서 [이동] 메뉴를 엽니다.
    2. [폴더로 이동]을 선택합니다.
    3. ~/Library/Application Support/Adobe/CameraRaw 경로를 입력합니다.
    4. [이동]을 클릭합니다.

예: /Users/tester/Library/Application Support/Adobe/CameraRaw

사용하는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로그를 보냅니다.
사용하는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로그를 보냅니다.

 

(WINDOWS만 해당)DXDIAG 보고서 저장

dxdiag 도구는 문제를 조사하는 동안 엔지니어링 팀에 유용할 수 있는 보고서를 생성합니다.

  1. 키보드에서 Windows 키를 누르거나 작업 표시줄에서 Windows 단추를 클릭합니다.
  2. 'dxdiag'(이 명령은 프로그램 검색 수행)를 입력합니다.
  3. Enter 키를 누릅니다.
  4. DxDiag 창이 나타날 때까지 기다립니다.
  5. 활성화된 경우 [모든 정보 저장] 단추를 클릭합니다.
  6. DxDiag.txt 파일을 저장하고 문제를 보고할 때 제출합니다.

5. 드라이버 및 OS 업데이트

문제가 발생하면 먼저 현재 사용하는 OS 버전과 GPU 드라이버 버전을 기록해 두고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를 시도한 다음 문제가 여전히 지속되는지 확인합니다.

OS 또는 GPU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하여 문제가 해결되면 결과를 보고합니다. (예: "버전 n은 해결하지 않지만 n+1은 해결되지 않습니다.")

지침은 그래픽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참조합니다.

6. TempDisableGPU3 또는 TempDisableGPU2 파일 확인 및 삭제

로그 폴더를 찾는 데 사용한 방법과 동일한 방법으로 CameraRaw 또는 GPU 폴더를 찾습니다.

  • Windows에서 이 위치는 %APPDATA%\Adobe\CameraRaw\GPU입니다.
  • Mac에서 이 위치는 ~/Library/Application Support/Adobe/CameraRaw/GPU입니다.

처리되지 않은 치명적인 오류가 GPU 초기화 중에 발생하면 Camera Raw 또는 Lightroom에 TempDisableGPU3 파일(또는 경우에 따라 TempDisableGPU2)을 남깁니다. GPU 폴더에서 사용 중인 응용 프로그램의 하위 폴더를 찾은 후 다음 파일을 확인합니다.

TempDisableGPU3 파일의 예
TempDisableGPU3 파일의 예

 

GPU 가속에 사용하는 각 응용 프로그램에는 고유한 폴더가 있습니다.
GPU 가속에 사용하는 각 응용 프로그램에는 고유한 폴더가 있습니다.

 

TempDisableGPU2 또는 TempDisableGPU3 파일이 초기화 시에 존재하는 경우 Camera Raw가 GPU 가속을 비활성화합니다. 이렇게 하면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할 때마다 앱이 충돌하지 않습니다.

이 파일을 삭제하여 초기화를 다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원래 실패 상태가 일시적인 경우에는 파일을 삭제한 후 GPU 가속이 올바르게 작동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지정 환경 설정에 '디스플레이에 GPU 사용'만 활성화됨 Camera Raw 버전 14.3의 사용자 지정 환경 설정에서 '디스플레이에 GPU 사용'만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TempDisableGPU2 또는 TempDisableGPU3 파일을 찾으면 다음 단계를 수행합니다.

  1. 앱을 종료합니다.
  2. TempDisableGPU2 또는 TempDisableGPU3 파일을 삭제합니다.
  3. 앱을 다시 실행하십시오.
  4. 앱에서 [환경 설정] 대화 상자를 엽니다.
  5. 이제 GPU 가속을 사용할 수 없는지 확인합니다.
  6. GPU 가속이 활성화되지 않는 경우 응용 프로그램을 종료하고 TempDisableGPU2 또는 TempDisableGPU3 파일이 여전히 존재하는지 확인합니다. 위의 지시 사항을 사용하여 세부 로그 파일을 수집합니다.
  7. CameraRaw/Logs 폴더에서 로그를 수집합니다.
신고공유스크랩
0
댓글 등록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