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DLog

프로젝트 헤일 메리 6월 촬영 시작 - 라이언 고슬링 주연 필 로드와 크리스 밀러

sotheb sotheb 644

0

0

캡처.JPG

 

 

Production Weekly에 따르면 라이언 고슬링이 주연을 맡은 '프로젝트 헤일 메리(Project Hail Mary)'는 6월 영국에서 제작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필 로드(Phil Lord)와 크리스 밀러(Chris Miller)가 감독으로 임명되었습니다.

앤디 위어(Andy Weir)의 동명 소설을 각색하고 드류 고다드(Drew Goddard)가 각본을 맡은 이 우주 영화는 종말을 향해 조금씩 느려지는 지구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과학 교사인 라일랜드 그레이스(라이언 고슬링 분)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도움을 받고 인류를 구하기 위해 우주 탐사에 나선다.

Weir는 2020년 초에 이 책의 영화 권리를 MGM에 300만 달러에 매각했습니다. 그런 다음 2020년 3월에는 고슬링이 주연을 맡았고 로드/밀러가 감독을 맡았습니다. 이전에 Weir의 데뷔 소설 'The Martian'을 각색한 Goddard가 7월에 프로젝트에 합류했습니다.

'프로젝트 헤일 메리'는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 이후 로드와 밀러의 첫 감독 작품이 될 예정이다. 즉, 그들이 연출한 마지막 영화는 실제로 2014년 '22 점프 스트리트'였습니다. 그들은 또한 “스파이더맨: 스파이더버스 건너편”과 “레고 무비 2: 두 번째 부분”을 공동 집필했습니다.

Lord와 Miller는 'Solo'를 감독하기 시작했지만 4개월 반이 넘는 촬영 끝에 ​​Lucasfilm에서 해고되었습니다. 약 4분의 3이 주요 사진 촬영을 통해 이루어졌습니다. Lucasfilm은 해고가 "창조적 차이" 때문이라고 밝혔고 EW는 Lord와 Miller가 대본을 벗어나 영화를 코미디에 더 가깝게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이틀 후 Ron Howard가 그들의 교체자로 발표되었습니다.

몇 달 후 Lord와 Miller는 Solo: A Star Wars Story에서 떠나는 것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영화 촬영 경험은 정말 좋았어요. 우리는 가장 놀라운 출연진과 제작진, 공동 작업자를 보유했습니다. [...] 우리는 영화에서 우리가 한 작업을 정말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모두가 최선을 다하길 바랍니다."

그 결과 그들은 10년 넘게 영화를 감독하지 않았다. 대신 그들은 "Cocaine Bear", "The Lego Movie 2", "The Mitchells vs The Machines", "Strays" 및 "Spider-Man: Across the Spider-Verse"와 같은 영화 제작에 전념했습니다.


 

https://m.kinolights.com/community/post/T7ata40Bk0h_hNChrUf9

 

 

 

 

 

 

 

 

신고공유스크랩
0
댓글 등록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